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현지에서 먹는것처럼 맛있는 문어요리를 선보입니다. 이태원 맛집 1842는 체코에서 영감을 받은 레스토랑입니다. 한국에서 즐길수 있는 완벽한 생맥주와 훌륭한 맥주 필스너 우르켈과 코젤 그리고 엄선한 프리미엄 칵테일과 와인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유럽을 생각하면 노천카페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이태원우육미엔'은 고량주와 함께 즐기는 우육면 전문 매장입니다. 직접 만든 면과 이국적인 맛으로 여러분의 입맛을 잡아줄 것입니다. 이태원 우육미엔은 생면으로 만들어진 면발의 느낌이 인상적입니다. 무는 물에 담궈 쓴 맛을 빼고 달고 시원한 맛만 살렸다고하는데 엄청 큰 양푼이에 주시길래 정말 많이 주시네?


이태원 삼겹살 맛집은 얼리지 않은 대패삼겹살과 목살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단품 메뉴 이외에도 세트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도 다양하게 맛보기 위해 미나리 대패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레스토랑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러시아 음식과 동유럽 음식, 유럽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러시아 현지인이 운영하는 여기 트로이카에서는 바이칼 호수 근처에서 러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말 안 듣는 할아버지를 혼내주기 위해 맵게 만들었다는 내쉬빌 핫치킨은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4단계의 맵기로 나눠져있다. 1단계도 생각보다 매콤해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고 부드러운 패티는 더 부드러운 빵과 잘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다. 감칠맛 넘치는 소스와 폭신한 빵, 바삭한 패티에 상큼한 양배추 샐러드가 어우러지는 더 클래식이 대표 메뉴다.


저는 처음이라 메뉴를 잘 모르기도 하고 생소해서 친구가 추천해 주는 음식으로 먹어봤어요. 너무 많이 주문한 거 아닌가 싶었는데 맛있어서 다 먹고 왔어요. 우즈벡 가정식 요리는 다양한 양념이 들어가고 고기, 빵 그리고 야채와 유제품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 식단이었어요.


파스타 메뉴를 보시면 매운크림, 로제, 크림, 토마토, 오일, 국물. 대표 메뉴 하나씩 딱 나와있어서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저는 평일 오후 5시로 예약을 해서 저는 바로 입장했는데, 입장 후 10분도 안 되서 꽉 차더라고요. 입구에는 더젤에 관하여 간략하게 소개해 놓은 현판과 함께 NFT에 관한 이미지도 붙어 있네요~ 암호화폐 결제도 가능하답니다.


매운맛은 어묵&청양고추,중간맛은 우엉&진미채, 순한맛은 오징어채&참치마요다. 다른 곳에서 파히타를 주문할 때 이 토르티야가 차가운 적이 몇 번있었는데, 여기는 이런 세심한 부분도 잘 챙기는구나 싶어서 만족스러웠다. 자리를 둘러보다가 바테이블쪽이 사진찍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너무 예뻐서 여기에 착석하기로 했다. 무신사 스튜디오 건물 2층에 위치해있고, 사진에서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도 되지만 건물 뒤편에도 입구가 있어서 그쪽으로 들어가봤다. 여기는 특이하게 뼈해장국에 감자를 안 넣더라고요?


곁들이기 좋은 메뉴은 ‘당근 라페’로 라임, 올리브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하면서도 당근의 단맛이 잘 우러난다.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을 해 아침식사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치킨 윙 맛을 보고 싶다면 네키드윙즈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현지 스타일의 음식이 가득한 이태원 먹거리 중에서 미국의 정통 치킨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처음 네키드윙즈의 클래식 버팔로윙 맛을 보고는 약간의 거부 반응이 일어날 정도로 시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곧 그 맛에 중독되게 되더군요.


‘베트남’은 세계적인 곡창지대인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쌀을 이용한 요리가 발전해왔다.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하여 다채로운 맛을 선보이며 중국, 태국과 함께 아시아 3대 요리로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늘은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베트남 맛집 5곳을 소개한다. 네키드윙즈는 이태원역보다 녹사평역에서 좀 더 가깝지만, 이태원역에 내려서 이태원퀴논길을 따라 구경하면서 찾아가도 전혀 멀게 느껴지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래서 내 돈 내산으로 소개하는 맛집의 경우 사진이 많지 않다. 협찬의 경우 사전 동의를 얻었기에 마음껏 찍고 있다. 볶음밥을 먹다가 친구가 추가로 주문한 비빔면(3,000원) 이 등장을 했어요. 비빔면만 보면 눈 돌아서 주문하고 보는 사람인지라..말리수가 없... 반숙 계란과 함께 다진 김치와 밥이 나오고... 돼지고기 기름에 구워진 김치와 삼겹살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이태원 맛집 추천 찰만생대패 이태원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고기 맛집

Report this page